건기넷

본문 바로가기
건기넷 건기넷 본사
회사소개
글씨 디자인chevron_right회사소개chevron_right회사소개
  • H
  • HOMEchevron_right회사소개chevron_right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건기넷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의 약속 !
저희 건기넷은 인테리어, 건축공사, 방수.단열, 철거.복원 사업에 대한 창조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20여 년간 사회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파트너와 우수한 회사로 인정받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표준화된 건축 및 인테리어와 우수한 자재를 사용하여 시공품질이 검증된 파트너입니다. 고객들께는 전문성과 신뢰성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기넷 충판 및 시공점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기넷의 총판 및 시공점 파트너들께는 지속적인 건축 및 인테리어 공사를 수주할 수 있도록 돕고 중소형 건축 및 인테리어 업체들과 함께 상생의 길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20여 년간 국내 유수 건설사에게 목재 및 자재를 공급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쌓아왔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건기넷의 총판 및 사공점에 녹아 있는 우수한 시공 기술력과 인테리어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차원 높은 건축 및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시공 견적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저희 건기넷을 믿고 의뢰해주신다면, 우리는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의 전문성과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건축, 인테리어, 방수.단열, 철거.복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해나가겠습니다.
건기넷이 하는일

인테리어, 건축공사, 방수.단열, 철거.복구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기업입니다.

인테리어
우리는 인테리어 분야에서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요구와 취향을 반영하여 주거 및 상업 공간을 아름답고 기능적으로 꾸며드립니다. 우리의 전문 인테리어 팀은 고객의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최신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합니다.
건축공사
우리는 건축공사 분야에서 평가받는 전문가로서의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조주택, 전원주택, 펜션, 황토주택 등 다양한 유형의 건축물을 신뢰성 있게 시공합니다. 우리의 탁월한 기술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의 건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합니다.
단열공사.방수공사
우리는 폴리우레탄폼과 수성연질폼과 같은 최신 방수 및 단열 솔루션을 사용하여 건축물을 보호합니다. 우리의 전문 팀은 완벽한 방수 및 단열 시스템을 설치하여 고객의 건물을 내부적으로 안정화시키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입니다.
철거공사.원상복구
우리는 철거와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물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공간을 재생성하거나 리모델링을 원하시는 경우 철거와 복구 작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빠른상담신청
phone 상담전화: 1566-0622
SEARCH
message 1대1 빠른 상담 신청하기 건기넷 건기넷 본사 오픈채팅 바로가기 카톡 오픈채팅 바로가기 건기넷 건기넷 본사 네이버톡톡 바로가기 네이버톡톡 바로가기